티스토리 뷰

가수 제이가 예능 프로그램 '프리한 닥터M'에 나오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현재 미국 버지니아주 브렘블턴에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으며 이번에 집 공개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제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명한 알앤비 가수로 히트곡은 '어제처럼'이라고 합니다. 한국계 미국인 재미교포 2세로 과거 1995년 미스코리아 워싱턴 선에 입상한 적이 있습니다. 미스코리아 참가 당시 댄스 그룹 DJ DOC 소속사 대표 눈에 뛰어 가수가 되었고 1998년 1집 앨범을 발매했다고 하네요. 2집 앨범이 대박이 났는데 노래 '어제처럼'은 방송 3사 가요 프로그램에서 1위를 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정재영, 국적 미국, 1977년 5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이네요. 고향 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이며 키 170cm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아버지 정희택, 남편 데이비드 내즈내릭, 자녀 딸 케이티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웨스트스프링빌드대학교 중퇴, 노바대학교 재즈학과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EM컴퍼니로 1988년 정규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2013년 지금의 남편 데이비드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직업 주한미국 출신 장교이며 나이차이 3살 차이라고 하네요. 결혼 후 남편 분과 함께 미국으로 가서 결혼 생활을 했고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이 있다고 합니다. 현재 딸 케이티는 한국 문화에 긍지를 가지고 뿌리를 잃지 않게 태권도를 배운다고 하네요. 그리고 제이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 화보 사진을 봐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4집 활동 직전 가수 활동에 회의감을 느껴 4집 활동 후 유학을 갔다고 합니다. 잠정 가수 은퇴를 했고 2년 유학 후 다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2015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에 나와 오랜만에 근황을 알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집안으로 고모는 가수 '정훈희'이며 아버지는 히식스 출신 '정희택'으로 모두 유명 가수입니다. 과거 고모 정훈희, 아빠 정희택, 오빠와 함께 가족 앨범 '행가'를 발매한 적도 있습니다. 그럼 가수 j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