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침없이 하이킥 염승현은 다큐 플렉스 청춘 다큐 거침없이 하이킥 객식구로 나온다고 합니다. 과거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윤호 라이벌 겸 학교짱 일진 염승현 역을 출연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염승현의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직업은 배우였으나 지금은 배우 활동을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과거 2006년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고등학생 염승현 역으로 얼굴을 알렸고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거침없이 하이킥 이후 예명 '차승준'으로 배우 활동을 했고 2011년 드라마 '스파이 명원'에도 나왔습니다. 2016년 12월 군대 전역을 했고 다시 방송 활동을 한다고 했네요. 하지만 작품 활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프로필 본명 염승현, 1986년 1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4cm, 몸무게 72kg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 부인, 자녀 임신 중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은 상명대학교 영화학이며 2006년 드라마 '사랑하고 싶다'가 데뷔라고 합니다. 혈액형, 소속사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이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미소년같은 잘생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대단한 동안 얼굴로 거침없이 하이킥 출연 당시에도 대학교 3학년이었다고 하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역시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이목구비는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과 셀카 사진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현재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6년 9월 현재 아내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12년 동안 사귄 첫사랑 여자친구와 고등학교 시절부터 교제를 했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아내는 가장 편한 사람이며 결혼하닌까 연애할 때와 똑같고 각자 주어진 일을 열심히 하고 잠자는 공간만 같아진 것 같다고 했습니다. 결혼하닌까 너무 좋다고 합니다. 아이는 아내가 현재 임신한 것 같네요. 염승현의 이상형은 서민정 선생님이라며 배우 서민정 팬이었다고 합니다. 그럼 탤런트 염승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