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순 프로필 과거 리즈 성형 결혼 남편 자녀 나이 LA 아리랑 창 이혼 가족 아이 배우

배우 정경순은 국립극단 70주년 기념작 '만선'에서 구포댁 역을 맡아 공연을 하면서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배우 '김명수'와 함께 나왔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정경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탤런트, 영화배우, 연극배우로 뛰어난 연기력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맡았다고 합니다. 2006년 드라마 '황진이'에서 금춘 역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2016년 주말 드라마 '월계수 왕복점 신사들'에서 경자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1994년 제15회 청룡영화상 여우조연상, 1997년 제35회 대종상 여우조연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장 최근 드라마는 '보쌈 운명을 훔치다'로 한씨 역을 맡습니다.

 

 

프로필 본명 정경순, 1963년 9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8살이네요. 고향은 충청남도 보령군 웅천면이며 학력은 웅천 중학교, 성신여자대학교 가정학과 중퇴, 런던 극예술학교 수료라고 합니다. 가족은 남편 이건만, 조카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상영이엔티로 1983년 연극 '수전노'로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키 166cm이며 경력은 환경영화제 홍보대사, 한국연극협회 회원, 극단 여인극장 단원이 있습니다.

 

 

최근 유튜버 활동도 하게 되었고 개그우먼 '이성미'와 유튜브 채널 '둘이서 레벨업'에 운영한다고 합니다. 콘텐츠는 패션 코디, 먹방, 집들이 등이며 코미디언 '이성미'와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항상 똑같은 모습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03년 11월 3일 지금의 남편 '이건만'과 결혼식을 했고 나이차이는 동갑내기라고 하네요. 정경순 이건만 부부는 과거 연애 5개월만에 결혼을 했고 자녀, 아이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남편 이건만 직업 결혼 당시에는 홍익대 섬유미술과 겸임 교수, 문화상품 관련 기업을 운영한다고 했습니다. 이혼 하지 않고 지금은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정경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