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짜사나이으로 유명한 덱스 교관이 예능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의 게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해군 특수부대 UDT 출신 유튜버로 존재감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속을 알 수 없는 포커페이스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럼 덱스 교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업 UDT 예비역 군인 출신 유튜버로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 가짜사나이2'에서 막내 교관으로 활동을 했습니다. 제'가짜사나이2'에서는 악마 교관으로 나오면서 얼굴을 알렸고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한민국 국방부 화보 프로젝트에 참가한 적이 있는데 UDT 대표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덱스101'를 운영하고 있으며 콘텐츠는 요리, 먹방, 일상 브이로그라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김진영, 1995년 6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이며 키 178cm, 몸무게 7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순천시이며 소속사 주 킥더허들이라고 합니다. 군대는 대한민국 해군 특수전전단 하사 전역이라고 하네요. 대한민국 국방부 화보 프로젝트에 참여한 경력도 있으며 현재 학교 학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과거 짧은 헤어스타일도 잘 소화하지만 장발 머리도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덱스의 장발은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오른쪽 팔에는 타투가 있다고 합니다. 가슴까지 이어지는 타투인데 전역 이후 새긴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과거 학창 시절에는 이과였으며 전교 체육부장을 맡았다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 사진을 봐도 똑같은 이목구비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훈훈한 동안 얼굴, 근육질 몸매, 복근이 돋보이네요. 의류 브랜드 광고 모델 활동을 했는데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여부는 미공개라고 하네요. 유튜브 채널 엔조이 커플 프로그램 '러브 앤 조이'에서 ROYA 남사친으로 출연했고 여사친 '박지은'과 데이트를 했다고 합니다. 그럼 피의 게임 덱스 교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