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채코제 박재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여행 크리에이터 채코제 박재일이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의 게임' 플레이어가 되었습니다. 여행 유튜버로 많은 사랑을 받는 유튜버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피의 게임 박재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재일은 개인 유튜브 채널 '채코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국내 여행, 국외 여행, 옥탑생활, 먹방 등이라고 하네요. 지금까지 배낭 하나만 메고 전세계 30개국을 여행을 했고 여행 컨텐츠를 찍는 어행 유튜버라고 합니다. 그전에는 태국 여행을 가서 태국 관련 콘텐츠를 올렸고 태국을 가기 전에는 한국에서 트레이너 일을 했다고 하네요. 태국에서는 TV 광고 모델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프로필 본명 박재일, 1988년 7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네요. 고향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79cm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부산광역시 출신으로 대구광역시에서 살아서 사투리 억양이 남아 있으며 중저음의 목소리가 매력적이네요. 학력 학교, 몸무게, 혈액형 등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입니다.

 

그전에는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을 가지 못했고 옥탑방 브이로그를 올렸다고 합니다. 자연스러운 일상 모습을 보여주면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배낭 여행을 위해 동유럽으로 출국했다고 합니다. 여성에게 추천하는 여행지는 미얀마이며 결혼한 상대와 가고 싶은 곳은 인도라고 했습니다. 박재일은 운동을 좋아하고 여행을 좋아해서 행복하게 살기위해 산다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외모, 높은 콧대가 돋보입니다. 항상 똑같은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잘생긴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훈훈한 남친짤 셀카 사진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상형은 성격이 잘 통하고 말이 잘통하고 예쁜 사람이 좋다고 했으며 60대에는 아내, 자녀들과 동물들을 키우면서 봉사활동을 하고 싶다고 했네요. 그럼 유튜버 피의 게임 박재일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피의 게임 송서현 프로필 과거 성형 나이 인스타 서울대 머슬마니아 언니 송서윤 엄마

대학원생 송서현은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피의 게임'에 나온다고 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학력 외모가 모두 출중하고 하는데요. 서울대 출신이며 머슬마니아 3관왕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