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로트 가수 춘향이가 기사가 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춘향이는 노래 '최고 최고'로 관심을 받았던 트로트 가수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춘향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0년부터 트로트 가수 활동을 했으며 대표곡은 안나오면 쳐들어간다, 반창고, 트로트가 좋아요, 쿵짜작 쿵짝, 달려라 청춘 등이 있습니다. 2018년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패자부활전' 코너에 출연하여 인생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과거 20대 시절이 힘든 시기였다고 하는데요. 과거 대학 입학 시기에 춘향이 아버지가 보증을 잘못 서는 바람에 사업이 망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가족은 길거리에 앉아야 했고 밥을 굶어야 했고 추위에 떨어야 했다고 하네요. 그 당시 아버지 사업 실패 후 대학 입학은 포기했으며 온갖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버텼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김민희, 1988년 10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네요. 키 165cm, 몸무게 45kg이며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2010년 싱글 앨범 '콩콩'으로 가수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수상은 2014년 대한민국을 빛낸 위대한 한국인 특별가수상이 있으며 고향은 전라남도 광양시이라고 하네요. 학교 학력, 혈액형, 소속사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입니다. 

 

 

춘향이의 노래 '최고 최고'는 중독성이 있는 노래로 지치고 힘든 분들을 응원할 수 있는 희망가라고 합니다. 자신도 노래 '최고 최고'를 부르면서 위로를 많이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웃고 싶을 때 더욱 환화게 웃게 만들 수 있는 그런 가수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코로나19 시기에는 가수 '박군'과 함께 전국을 함께 다니며 무대에서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춘향이 아버지는 포클레인 사고를 당하셨고 그 당시 가수 춘향이는 가수의 꿈을 위해 모았던 돈을 아버지 병원비로 썼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머니는 자궁에 큰 종양이 발견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춘향이는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했고 이후 아버지 건강도 좋아했으며 어머니 종양도 더 이상 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춘향이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