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극장 동갑내기 영농일기 영농부부 나이 인스타 학교 유튜브 아들 여물이 수익

인간극장 영농일기 영농부부가 '유퀴즈 온더 블럭'에 나온다고 합니다. 영농부부는 인간극장에서 비료 포대 내기 장면이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인간극장 영농일기 영농부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천혜린 신승재, 나이 24살, 학력은 농수산대라고 합니다. 신승재 천혜린 부부는 생일이 똑같고 나이차이 동갑내기이며 학교도 같은 대학교를 다녔다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자녀 첫째 아들 신재호가 있습니다. 키, 혈액형, 몸무게, 고향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입니다. 남편 신승재는 한우학과, 아내 천혜린은 벼 관련 학과로 과거 농수산대 캠퍼스 커플이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를 보면 대학교 때 남편 신승재가 아내 천혜린을 보고 반해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영농일기 부부는 인간극장 동갑내기 영농일기 편에 나와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직업은 충북 괴산의 한우 농가에서 농부라고 합니다. 영농부부 신승재 천혜린은 대학생 때 엄마 아빠가 되었으며 결혼을 하면서 농촌에서 축사를 정리하고 소를 키우고 옥수수 농사를 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동갑내기 영농일기'를 운영하고 있으며 2021년 10월 26일 기준 구독자 수 11.9만 명이라고 합니다.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육아 일기, 결혼 생활, 먹방, 낚시 등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평소 농촌 일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첫째 아들 여물이의 귀여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아내 천혜린은 임신 중으로 둘째 태명은 비옥이이라고 합니다. 성별은 아들같다고 하네요. 그리고 재산 정보는 억대가 넘는 빚이 있다고 하는데 투자 비용이라고 합니다. 현재 3억 정도 빚이 있으며 3억 대출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영농일기 영농부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