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소이 프로필 나이 가족 부모 출연작 인스타 키

박소이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하이클래스'에서 '황재인'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소이는 현재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올해만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마우스', '로스쿨'에 이어 이번 드라마 까지 출연을 하게 되었네요. 오늘은 아역배우 박소이의 프로필 정보와 과거 데뷔 가족 고향 학력 부모님 아빠 엄마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소이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2012년 3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10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생으로 알려졌으며 가족은 부모님 아빠, 엄마와 남동생 박지함이 있어요. 학력사항을 보면 인천 동막초등학교 재학중이라고 하고 2018년 OCN 드라마 '미스트리스'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YG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아역배우 박소이는 2018년 데뷔한 이후 많은 영화에 출연을 하였는데 과거 박소이의 엄마가 주변 이모나 삼촌들에게 아역 배우를 시켜보라는 권유를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머니와 함께 연기학원에 상담을 갔다가 그때 마침 진행하고 있던 드라마 오디션에 합격해서 시작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연기를 하면서 많은 사람들과 만나기도 하고 자신의 성격과 다른 성격을 경험해 볼 수도 있고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는 게 너무 재미있고 신기하다고 합니다. 대기시간에는 스태프들과 친해져서 다양한 놀이를 하는 것도 재미있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박소이는 여러 영화에 출연을 하였는데 특히 가장 최근 출연한 영화인 '담보'에서는 눈물 연기를 많이 보여주며 뛰어난 연기력에 많은 호평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사실 눈물연기는 쉽지 않았으며 '담보'를 찍을 땐 많은 스태프분들이 감정이 나올 때까지 기다려주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이후에는 슬픈 상황을 상상하기도 하고 대사를 하다 보면 저절로 눈물이 나오기도 한다고 합니다. 박소이는 연기 말고 좋아하는 일로는 피아노 치기를 좋아한다고 하네요. 피아노가 없으면 안 될 정도라고 하는데 구구단 외우다가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피아노를 치면서 푼다고 합니다. 좋아하는 음식으로는 떡볶이를 좋아한다고 해요.

 

박소이는 연기 활동 외에도 성우를 꼭 해보고 싶은 생각이 있다고 합니다. 엄마는 계속 연기를 하다 보면 기회가 온다고 이야기를 해주었다고 하는데 박소이는 그 기회가 빨리 왔으면 좋겠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시나리오도 쓰고 있다고 하는데 몇 달째 세 신까지 밖에 못 적었다고 하니 영화 감독까지 생각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박소이는 데뷔 이후 여러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데 올해만 무려 드라마 4편에 출연하는 등 인기를 실감하고 있어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활동 계속해서 이어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