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축구선수 정대세의 아내인 명서현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2'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정식 방송 전 당시 뛰어난 축구실력을 보여주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한 명서현이죠. 오늘은 명서현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남편 정대세 결혼 자녀 고향 국적 몸매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명서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국적 한국이며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8세 입니다. 결혼 당시 직업은 국내 항공사 스튜어디스 였으며 남편 정대세와는 2013년, 명서현 나이 30살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남편 정대세와 자녀 아들, 딸이 있습니다. 그 외의 고향이나 키 몸무게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명서현은 남편인 정대세와 처음 만나게 된 계기로 개그맨 남희석과 친분이 있었는데 일본인이 있는 자리에 통역을 부탁받아 나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자리에 유명한 축구선수가 있다고 해서 박지성 선수인가 했는데 정대세 였다고 합니다. 이후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으며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는데 나이차이는 1984년생으로 동갑이라고 하는군요. 명서현은 정대세와 열애 당시 서로 바빠서 거의 만나지 못했다고 합니다. 명서현은 비행으로, 정대세는 축구 운동으로 인해 보기 힘들었고 결국 헤어지자고 통보를 했는데 정대세는 이 여자가 떠나면 더 좋은 여자를 만날 수 없다는 생각이 들어 무릎 꿇고 프러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사랑 받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고 결국 결혼까지 성공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남편인 정대세도 한번 알아보면 국적이 한국과 북한 이중국적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1984년 3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8살이며 고향은 일본 아이치현 나고야시라고 하네요. 키 180cm, 몸무게는 81kg 이라고 하며 가족으로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형, 그리고 아내(부인) 명서현과 자녀 아들, 딸이 있습니다. 학력사항 도슌조선초중급학교, 아이치조선중고급학교, 조선대학교 이며 현재 FC 마치다 젤비아 소속 선수 입니다.

 

명서현은 남편 정대세와 함께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게 되었죠. 일반인 이지만 연예인 뺨치는 외모와 몸매로 인해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과거 스튜어디스 당시 사진을 봐도 상당한 미모로 모태 미녀 인증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거기다 결혼 이후 아들 정태주, 그리고 딸을 출산하기도 하였는데도 불구하고 엄청난 몸매를 보여주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행복한 가정 계속해서 이어가는 명서현 정대세 가족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