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민정 프로필 나이 과거 얼굴 결혼 남편 고향 학력 남자친구 인스타 키

공민정은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치위생사 '표미선'역으로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공민정은 최근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영화에서도 다양한 작품을 통해 좋은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오늘은 배우 공민정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얼굴 고향 학력 가족 결혼 남편 출연작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민정 배우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본명은 김민정, 1986년 9월 39일생으로 나이는 36세라고 해요. 고향은 알려지지 않았으며 키 169cm,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최종학력사항 건국대학교 영화과 졸업이며 2012년 영화 '누구나 제 명에 죽고싶다'로 데뷔하였어요. 그 외의 집안 가족 사항은 미공개이며 현재 소속사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공민정은 주로 조연으로 출연을 이어가던 배우였는데 올해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의 주인공 윤혜진의 단짝인 윤치과 치위생사 '표미선'역할을 맡아 열연하면서 전성기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공민정은 과거 초등학교 생활기록부에 '내성적인 아이'라고 쓰여 있을 정도로 내성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었다고 해요. 그런데 중학교 때 연극 '지하철 1호선'과 고등학교 때 친구들을 즐겁게 해주면서 느꼈던 희열을 연기의 길로 이어가게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재미있는 사람'이 되고 싶은 바람은 지금까지도 똑같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농담과 유머를 좋아해 밤새도록 농담만 하다가 잠들고 싶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자신을 웃겨주는 사람을 좋아하는데 자신 역시 누군가에게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고 말하며 이상형을 언급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렇게 건국대학교 영화과를 졸업한 공민정은 2009년 단편영화 '구경'에 주연으로 출연을 하게 되었으며 이후로도 꾸준하게 단편영화와 연극무대에서 연기 활동을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2017년 KBS 2TV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송미헌'역으로 출연하며 드라마에서도 얼굴을 비추기 시작하였으며 첫 장편영화로는 2013년 '누구나 제 명에 죽고 싶다'에 출연을 하였고 이후로도 여러 영화에도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게 되었어요. 특히 홍상수 감독의 '당신 자신과 당신의 것', '밤의 해변에서 혼자', '풀잎들'에 연이어 출연하며 조금씩 자신의 연기력을 키워갔으며 배우로써 점점 발전을 하게 되었죠.

 

공민정은 드라마 '아는 와이프'와 옴니버스 영화 '한낮의 피크닉' 역시 자신의 이름과 얼굴을 알려준 작품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공민정 역시 한작품 한작품을 하면서 계단을 쌓고 있다고 생각을 한다고 하며 '유행 타지 않는 배우', '작품에 꼭 필요한 배우', '울림을 주는 배우', '사람들의 목소리를 대변해 줄 수 있는 배우'등 되고 싶은 배우가 많다고 하였어요. 매일 반성 반 다짐 반인 일기를 쓴다고 하는데 매일 좋은 배우가 되고 싶다는 꿈을 꾼다고 합니다. 공민정은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래서 공민정 남편, 공민정 남자친구에 대한 정보는 전해지지 않고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공민정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