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기루는 이번 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신기루는 최근 많은 인기로 새롭게 시작하는 E채널 예능 프로그램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 고정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개그우먼 신기루의 프로필 나이 본명 과거 남편 직업 결혼 자녀 고향 학력 몸무게 몸매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기루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본명은 김현정이며 1981년 11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생이고 키 175cm, 몸무게 10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남편이 있으며 2005년 KBS 특채로 데뷔하였습니다. 2010년 제18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개그우먼 신인상을 수상하였으며 소속사는 '에스드림이엔티'라고 합니다.

 

신기루는 2005년 KBS '폭소클럽'을 통해 데뷔하였습니다. 다른 개그맨들 모두 한번쯤 거치는 대학로 무대 경험이나 동아리 경험이 전혀 없는 상태에서 단 한번의 오디션으로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또한 보기 드물게도 공채가 아닌 상태에서 KBS2' 개그콘서트'에 등장을 하게 되었는데 2006년 12월 김경아와 함께 '달콤살벌한 두 여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코너 내용이 기차 안에서 신혼부부가 만나 대화를 나누는 내용인데 신기루는 덩치답게 남편을 때려눕히거나 곰을 때려눕힌다는 대사를 말하기도 하였죠. 이 당시까지만 해도 본명으로 활동했는데 SBS '웃찾사'로 이적할 당시에는 예명인 '신기루'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신기루는 SBS '웃찾사'에서 본인이 아이디어를 짠 80kg 이상의 뚱뚱한 사람들이 최고의 미녀라는 가상세계를 그려낸 '빅걸 앤 더 시티'에서 '비만세'로 출연해 인기를 끌며 제18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개그우먼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최근 MBC '놀면 뭐하니?'에 JMT 지원자로 출연을 하였고 데뷔한 지 15년이나 되었지만 방송은 고작 15회밖에 못했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신기루는 2년전인 2019년 1월 5일 지금의 남편과 결혼식을 올리며 유부녀 대열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신기루의 남편 지성길은 개인사업을 하는 일반인으로 신기루보다 1살 연상이라고 합니다.

 

신기루와 남편은 서로 닮은 모습에 호감을 느끼게 되었으며 식성까지도 '찰떡궁합'이었다고 연애시절을 언급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결혼 이후 신기루는 '사기결혼을 당한 것 같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죠. 먹는 걸 함께 즐기는 게 중요한 사람인데, 연애 때는 끝까지 같이 먹었던 남편이 지금은 "더는 못 먹겠다"고 말하며 자리를 피한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에 신기루의 남편은 아내를 따라 먹다 보니 소화가 안된다고 말하며 건강상의 이유를 댔다고 하는군요. 둘 사이에 자녀 역시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앞으로는 건강한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개그우먼 신기루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