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률 과거 인스타 나이 키 마이네임 도강재 결혼 여자친구 나의아저씨 비밀의숲2

영화배우 겸 탤런트 장률은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에서 '도강재'역을 맡았습니다. 뛰어난 악역 연기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장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극배우, 영화배우, 탤런트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작품 출연작은 연극 마우스피스, 킬롤로지, M.버터플라이, 프라이드, 영화 악질경찰, 마스터, 조선명탐정 : 흡혈괴마의 비밀, 드라마 무법변호사,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나의 아저씨, 트레인, 아스달 연대기 등이라고 하네요. 2019년 드라마 '시크릿 부티크'에서 이주호 캐릭터, 드라마 '아스달연대기 아사욘 역을 맡으며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2020년 드라마 트레인 박태경, 비밀의 숲2 유정오 역으로 더욱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원래 연극 배우 데뷔를 먼저 하고 영화, 드라마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프로필 본명 장율, 고향 서울특별시, 1989년 2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살이며 학력은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로 2013년 단편영화 '방관자'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키, 혈액형, 몸무게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아직 미공개입니다.

 

 

 

 처음 연극 무대에서 활동을 할 때 기회가 상대적으로 많은 연극 무대를 자주 찾게 되었다고 합니다. 연극을 하면서 좋은 사람들을 만나 좋은 캐릭터를 많이 맡았고 많이 배웠다고 하네요. 그리고 장률의 실제 성격은 수줍음이 많고 낯가림도 많은 성격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연기자 된 계기는 계원예고 2학년 때 연극 '우리읍내'에 출연하게 되었고 막이 내려도 눈물이 멈추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 당시 '이게 내 길이구나' 느끼게 되었다고 하네요. 계원예술고등학교 진학을 하게 된 계기가 중학교 때 자신을 예뻐해주신 선생님의 영향이 컸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평소 일상 모습과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장률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