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애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 시즌2' 출연자들이 공개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돌싱 남녀는 8명으로 재혼이 하고 싶어 나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돌싱글즈 2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돌싱글즈 2 출연자 본명 남자 출연자 윤남기, 이창수, 이덕연, 김계성 여자 출연자 이다은, 김체윤, 유소민, 김은영

(출연자 모두 합의 이혼) 이덕연 - 이혼 4년 이혼 사유는 결정적으로 아내 분이 외도, 바람을 핌. 이덕연은 3개월 정도 아무것도 하지 못했고 3개월 동안 눈물을 흘렸다고 함.

이창수 - 이혼 4년 결혼 생활은 불만이 없었으나 전부인 분이 자신이 하품하는 것까지 싫어해 마음이 떠난 것을 알았다고 함

 

 

윤남기 - 이혼 4년 이혼 사유는 신뢰가 깨지는 사건이 있었고 현재 말하기는 어렵다고 함.

김계성 - 이혼 2년 전부인은 나쁜 사람이기도 하고 조금 딱한 사람이라고 했으며 전부인은 내면에 큰 아픔이 많았고 자신이 기사가 된 것처럼 구해줄 수 있다고 생각했다고 함.

김채윤 - 이혼 3년 전남편은 중국인이며 중국에서 만났음. 3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렸고 결혼 생활을 중국에서 하였으나 항상 외로웠다고 함. 전남편 시아버지가 중국 인민대표이며 몇 백억 자산가.

 

김은영 - 이혼 3개월 이혼 이유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고 함.

유소민 -이혼 6년 전남편은 아들 키우는 기분이었으며 아버지가 심근경색으로 쓰러졌는데 남편이 남처럼 굴었다고 함. 이혼 사유 아버지 입원하신 날에도 PD방을 가도 되냐며 하는 남편을 보면 결혼 생활을 유지할 수 없겠다 생각했다고 함.

이다은 - 이혼 2년차 집안끼리 생각이 다르고 연애 때도 많이 싸웠다고 함. 결혼 후 더욱 싸웠고 지옥의 문이 열렸다고 말함. 행복하지 않고 결혼 생활을 유지하다가는 둘 중에 한 명이 죽을 수도 있겠다 싶어 이혼을 했다고 했음.

 

호감도 1위를 선택에서는 김계성은 김은영, 이덕연은 이다은, 이창수는 김채윤, 윤남기는 김채윤, 김은영은 윤남기, 이다은은 이덕연, 김채윤은 이창수, 유소민은 이창수를 선택했습니다. 현재 프로필 정보가 미공개이며 직업, 학력 학교, 나이 직업, 키, 집안, 자녀 유무 등 정보가 알려지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도 공개되지 않았고 출연자들 직업이 경찰 공무원, 모델, 입시영어강사 등이라는 말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돌싱글즈 2 기 출연자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