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오브유 김국헌이 노래 서바이벌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에 출연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김국헌은 프듀 오디션 프로그램 조작 사건의 피해자로 상처를 극복하려고 나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겸 배우 김국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돌 그룹 마이틴, 비오브유 멤버였으며 포지션은 메인 보컬, 랩, 메인 댄서였다고 합니다. '송유빈'과 함께 비오브유 그룹을 결성하였으나 최근 해체를 했다고 하네요. 2017년에는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에 참가하였고 2019년에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에 참가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0년 11월 18일 프로듀스 101 시리즈 투표 조작 사건의 3차 투표 조작에 의해 탈락한 연습생 2명 중 1명이 바로 김국헌이라는 기사가 나면서 또다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프로필 본명 김국헌, 1997년 4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4살이네요.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이며 키 176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당동중학교, 양재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실용무용과이며 2017년 마이틴 미니 1집 앨범이 데뷔라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과 이목구비가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이 돋보이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훈훈한 남친짤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 남을 웃기는 것을 좋아해서 엄마가 가수 아니면 개그맨을 하라고 하셨다고 합니다.

 

 

과거 중학교 3학년 때부터 연습생 생활을 했으며 데뷔 당시에는 '시헌'이라는 예명을 썼다고 합니다. 2017년 믹스나인 출연 후에는 본명 '김국헌'으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네요. 걸그룹 걸스데이 찐팬으로 최애 멤버가 '민아'라고 합니다. 그럼 가수 겸 탤런트 김국헌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