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옳이 남편 서주원은 김민영의 의료사고로 법적 대응을 했습니다. 아내 김민영은 병원에서 건강 주사를 맞고 온몸이 붓고 멍이 들어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카레이서 서주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직업은 사업가 겸 레이싱 드라이버이라고 합니다. 중학교 2학년 때 피노카트 레이싱팀을 통해 카트에 입문했고2014년에는 국내 명문팀 '쏠라이트 인디고'에 입단을 했습니다. 수상은 2015년 KSF 개막전 제네시스 쿠페 챔피언십 20클래스 우승, 2013년 제8회 한국모터스포츠 어워즈 2013 카트 드라이버상, SL 코다 시리즈 로탁스 DD2 클래스 1라운드 우승, 2012년 코리아카트챔피언십 6라운드 로탁스 맥스 선수권전 우승, 코리아 카트 챔피언십 3라운드 우승 등이 있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서주원, 1994년 4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고향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68cm, 몸무게 66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서지훈, 어머니, 큰아버지 서세훈, 작은 아버지 서상훈, 할아버지 서정범, 할머니 박민자, 부인 김민영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대도초등학교, 늘푸른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유럽문화학부 프랑스어문학전공이며 소속팀 쏠라이트 인디고라고 하네요. 군대 아직 가지 않았습니다.

 

2017년 연애 프로그램 '하트시그널1'에 나오면서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후 아옳이 남자친구 더욱 주목을 받았고 결혼 후에는 아옳이 유튜브에서 자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수입, 연봉, 재산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서울 강남에서 한식 다이닝 식당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0년, 2021년에는 미쉐린 가이드에서 미슐랭 원스타를 받았다고 하네요.

 

아내 김민영과 2018년 11월 9일 결혼식을 올렸고 현재 자녀는 없습니다. 서주원은 고등학교 시절부터 아옳이 김민영 팬이었고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신동'과 작사가 '김이나' 소개로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연인이 되었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자녀 계획은 서주원 아옳이 부부는 항상 2년 뒤라고 말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주원은 의사 집안으로 큰아버지, 작은아버지가 의사라고 하는데 아옳이 아빠도 치과의사라고 하네요. 그럼 레이서 서주원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