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겸 가수 웻보이가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나왔다고 합니다. 세미파이널 미션 맨오브우먼 미션에서 남자 헬퍼 댄서로 출연했고 아이키 크루 훅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이번 스우파에서 댄서 아이반, 넉스, 크루 다원즈 등 다양한 남성 댄서가 나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웻보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미디언 출신으로 지금 직업은 가수, 유튜버, 코미디 아티스트라고 합니다. 과거 나몰라 패밀리 소속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지만 무명 시절이 길었다고 하네요. 나몰라패밀리 제4의 멤버였지만 크게 관심을 받지 못했고 하얀 셔츠, 트루진을 입고 온 몸을 물로 적셔서 알앤비 음악에 춤을 추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비가 오면 생각나는 웻보이'라는 컨셉은 큰 관심을 받았고 댄스 실력도 좋아서 더욱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양진범, 나이 28살이며 몸무게, 혈액형, 학력 학교, 고향, 키, 소속사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아직 미공개입니다. 현재 유튜브 채널 'Wet Boy'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2021년 10월 13일 기준 구독자 수 8.3천 명이며 콘텐츠는 뮤직 댄스, 뮤직비디오, 패러디 등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부터 춤을 좋아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고등학교도 실용무용과로 진학했다고 합니다.

 

 

경력 사항을 살펴봤는데요. 엠넷 프로그램 '고등래퍼4'에 김우림 무대 댄스 파트너로 출연하여 멋진 댄스를 보여줬고 가수 강다니엘, 마마무 휘인, 비 등과 댄스 콜라보를 했습니다. 2021년에는 '사랑해 미안해'와 '너에게'를 발매했다고 합니다. 노래 '사랑해 미안해'는 가수 '하하'가 피처링을 해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백지수표'를 받은 적이 있는데요. 크리스 브라운'이 'go crazy' 노래 홍보 영상을 찍어달라고 했다고 합니다. 요금 지불란에 공란으로 되어있었지만 그 당시 0원을 썼다고 하네요. 요금 지불 대신 크리스브라운에게 직접 자신의 영상을 보여달라고 했고 크리스브라운 SNS에 영상이 올라갔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수 '강다니엘'과 친분이 있다고 하는데 강다니엘이 먼저 전화번호를 물어봤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겸 개그맨 올웨이즈 웨트 보이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