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카앤버터 리헤이 남친 넉스가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세미파이널 '맨 오브 우먼' 미션에 남자 헬퍼로 나온다고 합니다. 크루 코카앤버터 리헤이 남자친구로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댄서 넉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박찬규, 나이 29살입니다. 학력은 정발고등학교, 중앙대학교 문헌정보학과이며 유튜브 채널 '박미호MONSTER MIJO'를 운영한다고 하네요. 2021년 10월 12일 기준 구독자수 563명, 콘텐츠는 댄스 배틀, 프로모션, 리뷰 등이라고 합니다. 유튜브를 보니 라우드 고키와 친한 사이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라고 하네요.

 

 

현재 직업은 댄서, 댄스 학원 CEO라고 합니다. 국내에서 손꼽히는 크럼프 댄서로 뛰어난 크럼프 댄스 실력을 가졌습니다. 크럼프 댄스 팀 '프라임 킹즈' 멤버였고 지금은 댄스 학원을 운영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번에 '스우파'에 나와 제대로 얼굴을 알렸는데요. 코카N버터 리헤이 실제 남자친구로 다른 크루 멤버들도 외모 칭찬을 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풋풋한 모습이 돋보입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멋진 비주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윤두준 닮은꼴 얼굴로 정말 많이 닮은 것 같네요. 그리고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는 댄서 '리헤이'입니다. 여자친구 리헤이와 나이차이 3살 차이이며 연상연하 커플이라고 하네요. 두 사람은 오랜기간 교제를 했다고 하는데 8년 연애를 했다고 합니다.

 

넉스 여친 리헤이에 대해서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이혜인, 1990년 4월 17일생으로 나이 3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제주특별자치도 휘장 제주도이며 학력은 대정여자 고등학교, 백제여대 심볼3 백제예술대학교 실용댄스과라고 합니다. 그리고 경력 사항은 한국 국제예술원 교수 실용무용과 힙합, 한양대 평생교육원 교수 실용무용과 힙합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안무가 넉스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