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최정윤과 남편 윤태준이 이혼 기사가 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최정윤 윤태준 부부는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고 하네요. 결혼 10년만에 이혼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윤태준, 배우 최정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윤태준은 과거 직업 아이돌 그룹 이글파이브 멤버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과거 이글파이브 2집 활동을 했으나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고 자신의 사업체를 운영했다고 하네요. 2013년 '에프이엔티'라는 연예기획사 대표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박성경 이랜드 그룹 부회장 장남 아들로 2011년 12월 배우 최정윤과 결혼식을 올리면서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자녀는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윤태준 프로필 본명 윤충근, 다른 이름 TJ YOON, 국적 한국, 1982년 4월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이네요. 학력은 인디애나 대학교이며 1999년 이글파이브 정규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박성경, 외삼촌 박성수, 자녀 딸 윤지우가 있습니다. 고향, 키, 혈액형, 소속사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입니다.

 

 

 윤태준은 과거 미국에서 경제학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랜드 그룹과 별개로 개인 사업체를 운영했다고 하네요. 아내 최정윤이 말하기를 '재벌가 며느리'에 대한 오해가 있는데 남편이 재벌가 장남인 것 맞지만 엄청난 재벌은 아니고 의류, 호텔, 마트, 백화점, 유통, 관광 등 여러 사업을 한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이혼 기사가 났다고 합니다. 탤런트 최정윤 소속사 전하기를 전남편 윤태준과 이혼 사유는 사생활이라 구체적인 내용은 밝히기 어렵다고 하네요.

 

 

윤태준 전부인 최정윤 프로필 본명 최정윤, 국적 한국, 1977년 5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라고 합니다. 학력은 서울신중초등학교, 대청중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중앙대학교 대학원 영상예술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로 1997년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녀'로 데뷔를 했습니다.그리고 과거 리즈시절 사진을 보니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2009년 예능 프로그램 '야심만만'에 출연하여 성형 수술을 했다며 밝혔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그럼 최정윤 윤태준 부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