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아나 댄서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여 주목을 받았지만 크루 원트가 탈락을 했다고 합니다. 탈락 배틀 미션에서 라치카 멤버 '리안'과 대결을 하였지만 졌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원트 모아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댄서, 안무가 활동을 하고 있으며 댄스 크루 'WANT' 멤버입니다. 예명 '모아나' 이름 뜻은 모아나 캐릭터를 닮아 모아나로 지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경력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2020년 7월 가수 '효원' 백업 댄서, 2021년 8월 가수 'CL' 백업 댄서, 광고 모델 촬영 등을 했다고 합니다. 이번에 여성 댄서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우파'에 나와 효진초이, 엠마, 로잘린, 이채연 등과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김정은, 1995년 6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이네요. 키 168cm이며 학력은 부산예술고등학교 무용과,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무용학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MBIT ESFP, 좌우명은 긍정적으로 살자라고 하네요. 소속사, 고향, 혈액혈 등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입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 어렸을 때 사진을 보니 그대로 자랐습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평소 일상 모습과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어반 플레이 댄스 아카데미 강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방송 출연으로 강사 활동을 하지 않지만 이번에 탈락을 하게 되어 다시 강사 활동을 할 것 같네요. 그리고 크루 라치카 멤버들과 협업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원트 모아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