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통 이PD가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피디는 '생생정보'에 이피디가간다 코너에 나오면서성별 논란이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PD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생생정보 프로그램에서 성별이 의문점이 있다보니 '아침마당'에 나와 성별에 대해 말을 했다고 합니다. 2016년부터 4년간 성별에 대해 비밀로 하는 콘셉트를 잡았다고 하네요. 비밀로 하려던 것은 아니나 다들 궁금해하니 그게 콘셉트가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신비주의로 성별을 밝힐 수 없다는 말을 했다고 하네요. 그럼 남자인가 여자인가 성별을 살펴봤습니다. 이PD의 본명 '이지윤'으로 이지윤이라는 이름은 여자분이 대부분인 것 같으며 방송에서 이피디를 부를 때 누나라고 불러 여성인 것 같습니다.

 

 

방송에 출연하다 보니 리포터인 줄 오해를 많이 받는데 직업은 피디라고 합니다. 직접 촬영, 편집을 하고 항상 카메라가 있다고 하네요. 현재 교양 프로그램 '생생정보' 이PD는 '이피디가 간다' 코너에 고정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피디가 간다 코너에서는 한국 전국 곳곳에 숨겨진 명물을 찾아다니며 여행을 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입니다.

 

 

프로필 본명 이지윤, 수상은 2020 교양감동대상 연구대상 등이라고 하네요. 고향, 나이, 학교 학력, 키, 혈액형, 가족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입니다. 그래서 나무위키 정보가 없네요. 그리고 이번에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하니 프로필 정보가 공개될 것 같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비주얼이 항상 똑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평소 편한 캐주얼한 스타일과 숏컷 머리를 하고 있는데요.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입니다. 그리고 결혼,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이피디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과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