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XID 박정화가 드라마 '원더우먼'에서 9시 뉴스 아나운서 박소이 역을 맡아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이하늬, 송원석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며 자연스러운 악역 연기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겸 가수 박정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박정화, 1995년 5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이며 키 169cm, 몸무게 5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인덕원 중학교, 백영 고등학교,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 그룹 이엑스아이디,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로 2012년 이엑스아이디 싱글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아이돌 걸그룹 EXID 멤버로 아역 출신 배우라고 합니다. 초등학교 3학년 시절부터 연기학원을 다녔고 배우의 꿈을 키웠다고 하네요. 알고보니 과거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생활을 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아내의 반란'에서 아역 배우 활동을 했으며 가수 원더걸스 '텔미' 뮤직비디오에도 나왔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웹툰히어로 툰드라쇼 시즌1 내 남자는 육아 도우미, 마스크, 가약애육기한, 사회인, 원 더 우먼 등이며 영화 출연작은 사외인, 핸섬가이즈, 용루각 비정도시, 용루각2 신들의 밤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엑스아이디 멤버 '하니'도 배우 활동을 하면서 이야기를 많이 나눈다고 합니다. 연기에 대해서 서로 힘을 얻고 공감한다고 하네요. '

 

 

과거 졸업사진,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그대로 자랐습니다.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 유무는 미공개입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겸 가수 박정화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