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겸 탤런트 한지우가 기사가 나면서 근황 소식을 알렸습니다. 결혼 후 요즘에는 배우 활동은 하지 않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활동을 활발히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한지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코리아 중국 진 출신 배우로 과거 배우 송혜교 닮은꼴 얼굴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 '뜨거운 형제들'에 출연하면서 큰 사랑을 받게 되었고 2010년에는 드라마 '정글피쉬2에서 주연 백효안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2011년에는 주말 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에서 금란이 여동생 미란이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줬으며 지금은 배우 활동은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육아로 배우 활동을 잠시 쉬는 것 같습니다.

 

 

프로필 본명 김보람, 1987년 3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네요. 고향은 경상북도 포항시이며 키 171cm, 몸무게 51kg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남편 박성현, 자녀 딸 박이음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매그넘엔터테인먼트이며 수상 내역 미스코리아 중국 진이라고 하네요. 학력 학교 정보는 없지만 고등학교 때 중국 상하이 유학을 했습니다.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2017년 11월 11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박성현 직업 대기업 연국원이 나이차이 3살 차이라고 하네요. 자녀는 딸 1명이 있다고 하는데 엄마를 닮아 너무 이쁘다고 합니다. 남편 박성현과 과거 2년 연애를 하고 결혼을 했고 2020년에는 사랑스러운 딸이 태어났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과거 한 방송에서 성형 수술은 하지 않고 라미네이트를 했다고 밝혔는데요. 지금도 성형 안 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베이글녀'로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한지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