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이 예능 프로그램 '워맨스가 필요해'에 출연하여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오연수, 윤유선, 차예련과 한 아파트에 산다고 하는데요. 모두 절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알아주는 메이크업 아티스라고 합니다. 과거 1985년 얼굴에 그림을 그려주는 서양학과 학생으로 지금은 메이크업 아티스가 되었습니다. 원래 화가가 꿈이었지만 친구 오빠 권유로 광고 메이크업을 하게 되었고 메이크업 매력에 빠졌다고 하네요. 이후 자신을 찾아오는 사람이 많이 졌고 메이크업 스튜디오를 차렸다고 합니다 지금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교육기관 '아트쿨' 원장 활동과 성신여대 대학원에서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교수 활동을 했습니다.

 

 

 프로필 본명 이경민, 1964생으로 만으로 나이 58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은 성신여자대학교 서양화 학사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자녀가 있습니다. 그리고 경력은 비디비치 바이 이경민 론칭, 미스유럽 선발대회 메이크업 디렉터, 이경민 포레 운영, 이경민 헤어&메이크업 뷰티살롱 오픈, 이경민 메이크업 스튜디오 오픈, 성신여자대학교 조형예술대학원 스타일리스트 메이크업과 겸임교수, 메이크업 전문학원 개원이 있다고 하네요. 혈액형, 키, 몸무게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입니다.

 

 

결혼을 한 기혼으로 이경민 남편은 바쁜 이경민을 대신해 집안일을 한다고 합니다. 남편은 든든한 후원자로 숫자 감각이 떨어지는 이경민을 대신해 모든 일을 해결해주고 많이 도와준다고 하네요. 현재 자녀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경민은 친한 연예인이 많다고 합니다. 절친 연예인은 배우 최지우, 오연수, 김민희, 김남주, 윤유선, 황신혜, 신애라 등이 있습니다. 한 일화로는 과거 김남주, 김승우 부부의 연애 시절 마음 편하게 데이트를 하려고 자신의 방을 빌려줬다고 하네요.

 

 

이경민은 자신의 직업 때문에 목 디스크, 어깨통증 등 직업병이 생겼고 과거에는 하루 동안 27명에게 메이크업을 해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수상은 동아TV 올해의 국내코스메틱 브랜드상, 동아TV 메이크업 아티스트상, 베스트 메이크업 아티스트상, 패션사진가협회 올해의 베스트 메이크업 아티스트상, 스포츠서울 베스트 오프 베스트 메이크업 아티스트상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