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재백은 이번주 방송되는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임재백은 과거 KBS2 '개그콘서트'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는데 현재는 유튜브 '웃짜가족'에서 '푸딩이'역을 맡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그럼 임재백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고향 학력 여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재백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8년 9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4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78cm, 몸무게 73kg 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청주대학교 공연영상학과 졸업이며 2012년 KBS 2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습니다. 가족 현황은 전해지지 않고 있으며 소속사는 따로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임재백은 데뷔 당시에는 '임재훈'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하였지만 2014년이 되면서 '임재백' 본명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KBS2 '개그 콘서트'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기도 하였는데 2018년 부터는 장발과 섹시백 캐릭터로 많은 인지도를 올리기도 하였죠. '감동시대'를 할 때는 머리와 수염을 깎았는데, '셀럽 언니'로 복귀하고 난 뒤 부터는 다시 장발과 수염이 임재백의 트레이드 마크가 되기도 하였어요. 그래서인지 노홍철과 닮았다는 이야기를 듣기도 하였죠. 임재백은 KBS2 '개그콘서트' 폐지 이후 현재 유튜브 '웃짜가족'의 '푸딩이'역할을 맡고 있는 상태입니다.

 

임재백은 '개그콘서트' 종영 이후 그동안의 루틴에서 벗어나며 앞길을 생각하고자 했다고 하는군요. 경제적으로도 힘든게 있어서 대리운전과 영업 등을 했는데, 당장 눈 앞에 뭔가를 쫓으려 하니 잘 되지 않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런 임재백의 눈을 뜨게 한 건 선배 코미디언 박미선의 말이었다고 하는데 박미선은 "우리 같은 직업은 단 돈 몇 만원을 벌더라도 마이크 잡고 벌어야 한다'고 한 이야기를 기억했고 이후 좋은 선배들을 많이 만나면서 이야기를 듣다가 현재는 코미디언 박성호의 매니저 일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박성호는 '개콘' 종영 후 힘들어 하고 있는 후배들을 위해 같이 행사를 가고 후배가 부담스러워할까봐 명분을 만들어 챙기고 있었다고 합니다.

 

임재백 역시 박성호의 마음을 알고 온 마음을 다해 도왔고, 두 사람의 티키타카로 TBS 라디오 '박성호의 사육의이십사'를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박성호와 임재백은 '윈윈'하는 관계이기도 하다고 하는데 박성호의 낯가림이 심한 부분을 임재백이 채워주는 것이라고 하며 자연스럽게 박성호의 매니저라는 '부캐'를 임재백은 얻게 되었어요. 임재백은 박성호와 함께 움직이면서 동기부여를 얻고, 살아 있음을 느낀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박성호 역시 임재백에 대해 좋은 작품이 될 수 있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죠.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코미디언 임재백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