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은가은의 예능 프로그램 '와카남'에 출연하여 개그맨 '이상준'과 가상 부부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전에는 미스트롯2에서 뛰어난 트로트 실력을 보여줘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은가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김지은, 1987년 8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입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김해시이며 키 162cm, 몸무게 45kg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1남 2녀 중 둘째라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은 동주대학 실용음악과이며 소속사 스타이엔티입니다. 경력은 2018년 9월 김해시자원봉사 홍보대사가 있습니다. 

 

2013년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하였고 과거 2007년에는 '쇼바이벌'에 참가하여 600명 중 1위를 했다고 하네요. 그때 심사위원이었던 가수 '신해철' 눈에 뛰어 신해철 회사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4인조 헤비메탈 밴드 '스핀' 메인 보컬로 발탁되어 가수가 되었습니다. 신해철은 자신에게 아버지와 같은 분, 정말 고마운 분 은인같은 존재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덕분에 굵고 힘 있는 보컬이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신해철은 갑자기 세상을 떠났고 은가은은 입을 떼는 것도 어려워했고 고마운 마음을 담아 더 열심히 노래를 하고 싶다고 하네요.

 

은가은은 페이스북에 겨울왕국 OST 'Let lt Go' 커버 영상을 올리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조회수 400만을 기록했고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나오면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2015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백인백곡 끝까지 간다'에서 멋진 무대를 보여줘 실검 1위를 했고 2015년에는 음악 예능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가명 '꼬마마법사 아브라카다브라'으로 나와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달콤살벌한 패밀리, 엄마, 불어라 미풍아, 달려라 장미, 우리 헤어졌어요 등 OST 참여를 했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미공개이며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그리고 과거 '슈스케2'에 출연했던 사진을 보니 이목구비가 지금과 똑같은 것 같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도 아름다운데 와카남에서 말하기를 눈빼고 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코랑 턱도 다 돌려 깎았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아름다운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슈퍼스타K2'에 출연 당시에는 본명 '김지은'으로 참가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은가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