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송승하는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원 더 우먼'에서 '한성미' 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송승하는 지난해 2020년 데뷔한 신인배우인데 단역, 조연으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특히 올해 끝난 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에서 '나유리'역으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송승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과거 학력 드라마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송승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키 167cm, 몸무게 47kg 이라고 합니다. 2020년 웹드라마 '너의 마음은 음소거'에서 '지은'역으로 데뷔하게 되었으며 현재 소속사는 '스케치이엔엠'이라고 하는군요. 그외의 고향이나 최종 학력 사항 그리고 가족 정보는 현재 전해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송승하는 2020년 웹드라마 '너의 마음은 음소거'를 시작으로 TV조선 '학교기담 - 응보'와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등에 연달아 출연, 지난해 다양한 작품을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올해 초 끝난 KBS2 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에서 극 중 조여정이 맡은 '강여주' 작가의 소설을 출판하는 디오빌 출판사 나대리 역을 맡아 김영대에게 호감을 품는 발랄한 캐릭터를 연기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기도 하였어요.

 

송승하는 '바람피면 죽는다' 출연 이후 "밝은 나대리 같은 성격도 있지만, 감정 연기에도 자신있다'고 밝히면서 "다음에는 코믹 멜로나 정통 멜로에 도전해보고 싶다. 송승하라는 배우에게 다양한 매력이 있다는 것을 보여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말로 차기작에 대한 기대를 당부하기도 하였죠. 이 작품 이후 이번 드라마인 '원 더 우먼'에서 '한성미'역을 맡게 되었는데 송승하가 맡은 '한성미'는 진서연과 송원석의 막내동생이자 한주그룹 며느리 이하늬의 시누이 입니다. '재벌 막내딸' 이라는 배역을 정확하게 인식하고 철저하게 이용하는 인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는군요.

 

송승하는 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에서 맡은 발랄하고 러블리한 캐릭터에서 이번에는 완전 얄미운 독설을 하는 분노 유발 캐릭터를 맡게 되면서 연기 변신을 보여주고 싶었는데 일찍 기회가 찾아와서 기쁘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드라마 속 송승하를 보는 순간 큰 화가 치밀어 오를지도 모른다고 하는군요. 송승하는 재벌 막내딸 이미지와 스타일링에도 각별한 공을 들였다고 하는데 얄미워야 하는 인물 연기를 위해 말투랑 눈빛 연기에 많은 노력을 들였다고 하며 화려한 의상과 액세서리 디테일을 위해 스타일리스트와 상의도 많이 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송승하는 예쁜 외모와 날씬한 몸매로 점점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좋은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2020.02.01 - [연예인] - 진서연 프로필 과거 성형전 몸매 결혼 남편 직업 임신 자녀 키 나이 아들

2019.09.15 - [연예인] - 이상윤 과거 집안 전여친 남상미 유이 결혼 키 나이 여자친구 리즈 근육 복근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