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카앤버터 가가는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나오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번 탈락 댄스 배틀에서 웨이브 멤버 '돌라'와 댄스 대결을 했다고 합니다. 가가의 강렬한 존재감으로 승리를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코카앤버터 가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김가현, 나이 1993년 7월 4일이라고 합니다. MBTI는 INFP이며 보여주고 싶은 매력 포인트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댄스 무브라고 하네요. 소속 댄스팀 코카앤버터로 '스우파'에 참가한 멤버는 리헤이, 제트썬, 비키, 질린, 가가입니다. 코카앤버터 리더는 댄서 리헤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고향, 키, 학력 학교, 혈액형, 몸무게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아직 미공개입니다.

 

안무가 가가는 크루 코카N버터 멤버로 댄스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멋진 댄스를 보여줬습니다. 스우파 1회 약자 지목 배틀에서는 라치카 피넛, 푹 오드와 댄스 대결을 했으나 하지만 방송에서는 나오지 않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엠넷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으며 뛰어난 댄스 실력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악세사리 쇼핑몰 운영한다고 합니다. 

 

가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화려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진한 메이크업과 화려한 헤어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에서는 탄탄한 몸매, 매력적인 얼굴을 자랑하고 있으며 평소 일상 모습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코카앤버터 멤버는 5명이었습니다. 지금은 댄서 '질린'을 빼고 4명만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댄서 질린은 계급 미션까지 참여를 했고 케이팝 4대천왕 미션에서는 본업 때문에 불참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메가크루 미션에서는 다시 모습을 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코카N버터 멤버는 원래 6명으로 멤버 이름은 '비비'라고 합니다. 댄서 비비는 직업은 분만실 간호사로 자신의 일 때문에 출연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코카앤버터 가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