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정상훈은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하여 집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깜짝 요리 실력을 보여준다고 했으며 귀여운 아들도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상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뮤지컬 배우 활동을 했고 17년 동안 무명 시절이 있었다고 합니다. 2014년 예능 프로그램 '새터데이 나인 라이브 코리아4'에 나오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SNL 코리아 시즌6'에서는 글로벌 위켄트 와이 코너'에서 가짜 중국 기자 양꼬치엔 칭따오 역을 맡으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코믹한 중국어 개그로 칭따오 맥주 광고 모델도 되었고 이후 드라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정상훈, 1976년 9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6cm, 몸무게 7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형, 부인 박은혜, 자녀 첫째 아들 정한성, 둘째 아들 정한음, 셋째 아들 정한결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신정초등학교, 영도중학교, 영등포공업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방송연예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잼엔터테인먼트로 1988년 시트콤 '나 어때'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2012년 9월 지금의 아내 박은혜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10살 차이라고 합니다. 아내 박은혜은 과거 배우 정상훈 팬이었다고 하네요. 싸이월드 쪽지로 정상훈에게 대시를 했고 두 사람은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결혼 당시 장모님 반대가 있었지만 자연스럽게 아이가 생겼고 속도위반을 하면서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 후 경제적인 문제로 많이 힘들었다고 하는데요. 첫째 아들이 태어났지만 1년동안 수입이 없었다고 합니다. 오랜 무명 시절을 보냈지만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 배우 김희선 남편 안재석 역을 맡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변함없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볼 수 있네요. 그럼 개그맨으로 오해를 받고 있는 배우 정상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