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형석 프로필 과거 나이 고향 학력 가족 인스타 키 여자친구 열애 갯마을 차차차 최은철


강형석은 현재 방송 중인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공진 파출소 꽃미모 순경- 최은철'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새롭게 시작한 '인간실격'에서는 '준혁'역으로 출연을 하는 등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연기 활동을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강형석의 프로필 정보와 과거 나이 고향 학력 가족 집안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형석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1992년 1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살 입니다. 고향 지역이나 키 체중의 정보는 알져지지 않았으며 현재 소속사는 '에이엠엔터테인먼트' 라고 하네요. 연극과 뮤지컬 무대에서 활동을 하다 지난해 2020년 KBS2 드라마 'KBS 드라마 스페셜 - 원 나잇'으로 데뷔하였으며 그 외의 학력사항과 가족 사항도 알려지지 않은 신인배우입니다.

 

강형석은 현재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와 '인간실격'에 연달아 캐스팅이 되며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일주일 먼저 방송된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강형석은 극 중 공진 파출소의 꽃미모 순경 '최은철'역을 맡아 출연을 하게 되었죠. '최은철'은 친형인 '금철'보다 '두식'을 잘 따르는 인물로, 두식의 권유로 윤치과를 방문하여 '윤치과'의 공식 첫 환자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윤치과'에 꾸준히 방문을 하며 치위생사 '미선'과 케미를 보이며 인지도를 올리고 있죠. 그리고 첫 방송된 '인간실격'에서는 박병은의 직장 후배 '준혁'으로 등장을 하게 되었는데 짧은 등장이었지만 강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신인 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와 잘생긴 외모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강형석은 드라마 출연 전 연극과 뮤지컬을 오가며 인상적인 연기를 펼쳐왔는데 과거 강형석의 아버지가 먼저 배우라는 직업을 권해줬다고 합니다. 강형석의 목소리나 이미지, 성격 등이 배우라는 직업에 적합할 것 같다며 처음부터 많은 지지를 해주셨다고 하며 처음 이름 있는 배역을 맡게 된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에 캐스팅이 되었을 땐 다 같이 축하파티를 열 정도였다고 하네요. 가장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준 부모님이 늘 감사하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강형석은 뮤지컬 '이블데드', 연극 '발칙한 로맨스' 등 무대에서 쌓은 탄탄한 연기력과 내공을 바탕으로 2020년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TV에서 데뷔를 한 신인 배우입니다. 그 이후 SBS '낭만닥터 김사부'와 JTBC '쌍갑포차', '이태원 클라쓰' , KBS '도도솔솔라라솔'에 출연을 하였고 짧지만 강한 인상을 남기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다 현재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와 '인간실격'에 동시에 출연하며 앞으로 성장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어요. 강형석은 최근 신민아, 김우빈 등이 소속된 에이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기도 하였는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강형석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