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홍지희는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유초희 캐릭터를 맡으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연극 '작은아씨들'에서 베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홍지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홍지희, 국적 한국, 1988년 7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홍지윤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162cm, 몸무게 42kg이며 학력은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라고 하네요. 2009년 영화 '백야행 하얀 어둠 속을 걷다'로 데뷔를 했습니다. 혈액형, 소속사 정보는 없다고 합니다. 그밖에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과거 연극 배우, 뮤지컬 배우 활동을 하다가 지금은 드라마, 영화에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9년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에서 베트남 여자 짠티짱 역을 맡았다고 하는데요. 그 당시 자연스러운 연기로 실제 베트남 사람이 아니냐는 질문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장영국 첫사랑 유초희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배우 인교진, 이봉련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출연했던 드라마은 꽃길만 걸어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갯마을 차차차 등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작품에서 큰 역할은 아니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이번에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친동생 홍지윤도 배우로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나쁜 녀석들 악의도시,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자매 모두 많이 닮았고 아름다운 외모를 가졌습니다. 그럼 배우 홍지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