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호연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남자친구 인스타 키

모델 겸 배우 정호연의 근황은 넷플릭스 영화 '오징어 게임'에서 '새벽'역을 맡았습니다. 모델이지만 이번에 처음으로 배우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2013년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4'에 참가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호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호연은 2011년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2'에 참가했지만 아쉽게 1화에서 탈락을 했습니다. 방송 출연 이후 '에스팀'과 계약을 하면서 모델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2013년에는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4'에 다시 참가하면서 더욱 얼굴을 알렸고 최종적으로 파이널까지 진출을 했다고 합니다. 공동 준우승을 하면서 서울 패션 위크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정호연 프로필 정보

본명 정호연, 국적 한국, 1994년 6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고 키 176cm이며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공연예술대학 모델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로 2011년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2'가 데뷔라고 합니다.

 

2017 S/S 시즌에 해외활동을 시작했는데 붉은 머리로 염색을 한 것이 트레이드 마크가 되었다고 합니다. 2017 S/S 시즌 루이비통과 City Exclusive 계약, 2017 F/W 시즌 WWE 계약을 맺었고 Six- Girl 캠페인에 등장하며 브랜드의 뮤즈로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칼 라거펠트가 직접 촬영한 샤넬의 F/W 2018 광고 활동과 펜디, 샤넬, 베르사체 진, 보테가 베네타, 미우 미우, 마크 제이콥스, 토리 버치 등의 쇼에 올랐다고 하네요. 2018년 9월에는 세계 여자 모델 랭킹 탑50에 올랐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5년 지금의 남자친구 이동휘와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지금까지 공개 열애 중이며 나이차이는 9살 차이라고 하네요. 두 사람이 만나게 된 계기는 패션에 관심이 많던 남자친구 이동휘가 자연스럽게 정호연을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탤런트 겸 모델 정호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동휘 과거사진 여친 정호연 사복 안경 나이 실제 키 고향

영화배우 이동휘가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4차원 매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극한직업'에 영호 역을 맡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동휘의 과거 얼굴, 정

lucky04.tistory.com

 

김주령 프로필 나이 고향 과거 결혼 남편 학력 인스타 키 오징어게임 미녀

김주령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남편 인스타 키 배우 김주령은 넷플릭스 영화 '오징어 게임'에서 '미녀'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김주령은 현재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