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댄서 헤일리는 엠넷 서바이벌 댄스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여 멋진 댄스를 보여줬습니다. 2차 미션 계급 미션에서는 어시스트로 다른 크루 멤버들과 배틀을 했고 헤이즈가 메인 댄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헤일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박종혜, 나이 1999년 5월 5일입니다. MBTI는 ISTP, 좌우명은 하지 않고 후회할거면 하고 후회하자, 보여주고 싶은 매력 포인트는 몸을 잘 사용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은 벌말초등학교, 대안여자중학교,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실용무용과이며 고향은 안양시라고 하네요. 그리고 고등학교, 키, 몸무게, 혈액형, 부모님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아직 미공개입니다.

 

현재 직업 안무가, 댄서로 크루 프라우드먼 멤버입니다. 댄스팀 '프라우드먼'은 뛰어난 댄스 실력을 가진 멤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프라우드먼 리더 모니카는 레전드 크루 '몬스터우 팸' 출신 안무가라고 합니다. 또 립제이는 왁킹씬에서 최장자라고 하네요. 스우파에 출연 중인 '프라우드먼' 멤버는 다이아, 로지, 케이데이, 함지, 립제이, 헤일리, 모니카 이렇게 7명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헤일리는 스우파 2회에서 대단한 실력을 보여주며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헤일리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뛰어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에서 뛰어난 댄스 실력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럼 댄서 헤일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