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겸 배우 은요가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 여성 출연자로 나온다고 합니다. 첫 출연부터 큰 주목을 받았고 남성 출연자 첫인상 투표를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나는 솔로 정순 은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SOLO는 연애 예능 프로그램으로 1기, 2기가 결혼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2기 여성 출연자 정순 은요는 아름다운 비주얼과 상큼한 눈웃음, 미소로 남자 출연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첫인상 선택에서 정순 은요는 남성 출연자 영수, 영호, 종수, 영철, 영식, 정수 중에서 영수를 선택했다고 하네요. 영수는 누굴 선택했을지 너무 궁금합니다. 

 

현재 직업은 피팅 모델, 광고 모델, 탤런트, 뮤직비디오 모델로 출연했던 광고는 놀이동산, 쇼핑몰, 공익광고, 화장품, 우유, 피자, 렌즈, 카메라, 감기약 등 광고라고 합니다. 그리고 연기자 활동도 했습니다. 출연했던 드라마 출연작은 무림학교, 우리집 꿀단지 등이라고 하며 예능 프로그램 스캔들, 모비딕 방언니 등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강은요, 1990년생으로 나이 31살이네요. 키 165cm, 몸무게 48kg이며 가족 부모님, 학교 학교, 고향, 혈액형, 소속사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아직 미공개입니다. 나는 솔로 자기 소개에서 밝혀질 것 같네요. 그리고 정순 은요는 자신의 첫인상에 대해 깍쟁이 같아 보이고 말을 안 하면 새침하다는 소리를 듣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실제 성격은 대화를 하면 털털하고 잘 웃는다고 하네요. 반전 매력을 가진 출연자인 것 같습니다.

 

데뷔 초 사진,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똑같은 이목구비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아름다운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나는 솔로에 출연했기 때문에 남자친구는 없는 것 같습니다. 이상형은 외모는 보통이면 되고 코드가 맞는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나는 솔로에서 정순 예명을 가진 은요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