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능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솔로 2기'가 방영하면서 또다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기 출연자 중에서 결혼커플이 나와 화제가 되었는데 이번 2기에서도 결혼 예정 커플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나는 솔로 2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2기 출연자들이 머물고 있는 숙소는 경상남도 거제도 펜션인 것 같습니다. 나는 솔로 2기 출연자는 남성 6명, 여성 5명으로 예명은 영철, 영호, 영식, 정수, 종수, 영수, 정순, 순자, 영자, 영숙, 정숙이라고 하네요. 아직은 자기 소개를 하지 않아 직업, 나이, 집안 부모님, 키, 고향, 학교 학력 등 프로필 정보가 공개되지 않았으나 출연자들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직업 등을 알 수 있다고 합니다. 밑에서 인스타그램 주소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나는 솔로 1기는 실제 결혼커플이 나와 첫 방송부터 대박이 났습니다. 이번에도 사돈을 맺는 결혼식 예정 커플이 있다고 하는데 너무 궁금하네요. 나는 솔로 1기 결혼커플은 바로 영숙, 영철이라고 합니다. 마지막 선택에서는 영철은 '정순'을 선택했고 영숙은 아무도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다시 커플이 되었고 결혼 까지 하게 되었네요. 나는 솔로 1기 영숙은 유튜브 채널 '시고르써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자 수 7.72천명이며 콘텐츠는 결혼 생활, 신혼여행, 결혼식, 일상 브이로그 등이라고 합니다.

 

나는 솔로 2기 여성, 남성 출연자 간단한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정순은 결혼 준비를 갖춘다고 합니다. 순자는 자기관리가 뛰어난 것 같으며 정순은 사랑스러운 눗웃음이 매력포인트인 것 같네요. 또 털털 솔직 반전 매력을 가진 영자, 리액션이 좋은 영숙, 캐나다 유학파 동국대학교 출신 종수, 첫인상 선택 몰표를 받은 영수, 대구 남자 영호, 부산 출신으로 과거 직업 직업군인, 용감한 시민상을 받은 영철, 치과의사 영식, 개그맨 이용진 닮은 정수라고 합니다. 첫인상 투표 결과는 정순 2표, 영자 2표, 순자 1표, 영수 5표라고 하네요.


나는 솔로 2기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

영철 https://instagram.com/imm.chaehwan
영호 https://instagram.com/jhoonholic
영식 https://www.instagram.com/dr.hy__
종수 https://www.instagram.com/sajakim_
영수 https://www.instagram.com/llamallandl
정순 https://instagram.com/eunyo_ii
순자 https://instagram.com/ramj2e
영자 https://instagram.com/morymory.ms
영숙 https://instagram.com/eeunp
정숙 https://instagram.com/__bodori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