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YGX 여진 댄서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뛰어난 댄스로 관심을 받았고 스우파 2회에서는 프라우드먼 '케이데이'와 갈등으로 더욱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YGX 댄서 여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전여진, 나이 1994년 10월 9일이며 MBTI ENFP-T라고 하네요. 좌우명은 혼자 해내는 것은 없다. 함께해주는 이들에게 감사하자, 보여주고 싶은 매력 포인트는 파워라고 합니다. 아직은 키, 고향, 학력 학교, 혈액형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비공개이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가 있는 것 같은데요. 인스타에서 남친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직업은 댄서, 교수, 댄스 강사로 크루 YGX 멤버라고 하네요. YGX 멤버는 예리, 리정, 지효, 이삭, 여진 5명이며 리더는 리정이라고 합니다. 리더 리정은 저스트 절크 멤버였다고 하네요. 댄스팀 YGX는 안무가 에이전시로 YG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로 소속 아티스는 모두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현재 리정, 예리, 지효, 여진은 YGX 소속 외부 댄서 영업팀 'NWX' 멤버라고 하네요.

 

현재 유튜브 채널 'YEOJIN JEON'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1년 9월 2일 기준 구독자 수는 3.02천명이라고 합니다.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안무라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항상 똑같이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매력적인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 탄탄한 복근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GX 여진은 크루 프라우드먼 '모니카'에서 춤을 배웠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수 전소미, 손연재 등 댄스 트레이너 활동을 했고 걸그룹 소녀시대 효연 백업댄서 활동을 했습니다. 또 댄스 아카데미 강사 활동과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무용예술계열에서 실력있는 코리오그래피 교강사라고 하네요. 광고, tv에서도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안무가 여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