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치카 댄서 시미즈 프로필 과거 성형 나이 키 인스타 결혼 남자친구 학력 안무가

라치카 시미즈는 엠넷 댄스 서바이벌 댄스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출연 후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약자 지목 대결에서는 크루 ygx '리정'을 지목하여 댄스 대결을 했으나 리정이 승리했다고 하네요. 2회 계급 미션에서는 안무를 짜며 멋진 댄스를 보여줬지만 메인 댄서는 빼앗겼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댄서 시미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직업은 댄서, 댄스 강사로 크루 라치카 멤버라고 합니다. 유명 가수 보아, 청아 등과 안무작업 기획과 가수 백업댄서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댄스아카데이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는 일도 한다고 합니다. 예명 '시미즈' 이름 뜻은 원래 본명이 심희정인데 친구들이 시미라고 불렀고 시미즈로 이름을 정했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심희정, 1996년 4월 4일 만으로 나이 25살입니다. 소속 댄스팀 라치카로 멤버는 가비, 리안, 에이치원, 피넛, 시미즈 5명이며 리더는 가비라고 하네요. 현재 고향, 혈액형, 키, 몸무게, 학력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아직 미공개입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댄스 강사가 된 계기는 우연한 기회로 댄스 아카데미에서 학생을 가르치게 되었으며 여러 아카데미에서 강사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 댄서는 프리랜서 활동을 하기 때문에 가수들과 틈틈이 무대에 선다고 하네요. 2018년 인터뷰에서는 슈즈, 신발 사업을 한다고 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섹시한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댄서가 된 계기는 과거 어린 시절 내향적인 성격이었는데 반대의 성격의 친구들을 동경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 친구가 다니던 댄스학원을 따라 춤을 배우게 되었고 나이 10살 시절에는 댄스스포츠를 배웠다고 하네요. 춤을 배우면서 성격도 많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가장 자신 있는 스킬은 힐 댄스라고 했습니다. 그럼 안무가 시미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