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겸 유튜버 문상훈은 요즘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D.P'에서 조석봉 오타쿠 친구 김루리 일병 역을 맡아 제대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문상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문상훈, 1991년 5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입니다. 학력은 중동고등학교, 아주대학교 경영학과, 프랑스 INSEEC Business School 교환학생이며 종교 천주교, 군대 카투사, 몸무게 112kg, 소속 빠더너스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혈액형, 고향, 키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직업 배우, 유튜버이며 유튜브 채널 빠더너스 프론트맨으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유튜브 '빠더너스'에서 제대로 인지도를 쌓았고 그전에는 개그맨 유병재 유튜브 채널 '문학의 밤'에 '문학의 밤 치트키'라는 가명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 전지적 참견 시점, 여고추리반 등에 출연했으며 가수 승리 뮤직비디오에서는 김정은 역으로 나왔다고 하네요. 예능 '여고추리반'에서는 새라여고 추리반 담당 김정호 선생님 역으로 나왔습니다.

 

최근 배우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2021년 드라마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에서 노정열 역으로 배우 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드라마 '디피'에서는 탈영범 친구 캐릭터를 너무 잘 소화하였고 쿠키 영상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코믹 연기부터 다양하게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인 것 같으며 여자친구 유무는 미공개입니다.

 

여러 부캐를 가진 유튜버로 가장 유명한 부캐는 한국지리 학원 강사 '지리는 문쌤' 캐릭터라고 합니다. 한국사를 가르치지 않고 현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해프닝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실제 인강아니냐는 질문을 받을 만큼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돌 가수 '강하'가 있는데요. 아이돌 그룹 나인인원 강하 캐릭터이며 부캐 '오당기'는 개인 이야기를 해준다고 합니다. 다른 부캐는 기호바 문상훈, 문이병, 문상 기자, 문대만 등이 있다고 하네요.

 

 

DP 조석봉 조현철 프로필 인스타그램 과거 군대 형 매트클라운 결혼 배우 박혜수

영화배우 조현철은 넷플릭스 드라마 'D.P'에서 군인 조석봉 역으로 기가막힌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배우 '박혜수'가 나오는 영화 '너와 나' 연출을 맡아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