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겸 영화배우 원지안은 넷플릭스 드라마 'D.P'에서 문영옥 역을 맡으며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신예 배우지만 안정적인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원지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인배우로 현재 작품 출연작이 많지 않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디피'에서는 3화 그여자 편에서 탈영병 정현민 여자친구 문영옥 역을 맡았고 신선한 마스크가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극중 배우 '정해인'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는데 두 사람의 케미가 좋았습니다. 그리고 영화 '해피 뉴 이어'로 고등부 피겨선수 역을 맡았으며 배우 김영광, 한지민, 윤아, 강하늘, 이동욱, 서강준 등 인기 배우들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원지안, 국적 한국,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입니다. 소속사 흰엔터테인먼트로 2021년 드라마 '디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가족 부모님, 나이, 몸무게, 키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아직 없다고 하네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유무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신생 소속사 흰엔터테인먼트 가족이 되었다고 합니다. 흰엔터테인먼트는 2021년 6월 말 설립하였고 소속된 배우는 김용지, 염하정 등이 있다고 하네요. 신인 배우 발굴과 육성에 힘쓸 예정이라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은 없지만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는데요. 깨끗하고 분위기 있는 비주얼이 매력인 것 같습니다. 배우 수지, 서현진을 많이 닮은 것 같네요. 그리고 첫 화보 촬영에서는 화이트 콘셉트로 촬영을 했습니다. 상큼하고 싱그러운 매력을 보여줬고 첫 화보 촬영이지만 표정 연기가 좋았다고 합니다. 그럼 배우 원지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