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카앤버터 제트썬은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참가하여 대단한 댄스를 보여줬습니다. 핫한 비주얼과 강렬한 카리스마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코카앤버터 제트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트썬 프로필 본명 김지선, 나이 1990년 3월 29일, 좌우명 세 번만 참는다라고 하며 보여주고 싶은 매력 포인트는 솔직함이라고 합니다. 현재 키, 혈액형, 학력 학교, 고향 등 다른 프로필 정보가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여부도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근황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섹시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태닝을 한 피부인 것 같아 더욱 핫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습니다. 

 

제트썬은 코카앤버터 크루 멤버로 가가, 질린, 리헤이, 비키와 한 팀이라고 합니다. 리더는 리헤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제트썬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 1화에서 크루 YGX '예리'와 댄스 대결을 하였습니다. 멋진 댄스로 3대0으로 승리를 하였고 두 번째 대결에는 프라우드먼 '모니카'와 댄스 대결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쉽게 패배를 했고 모니카는 댄서들이 춤 선생님이라고 하네요.

 

엠넷 예능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시작하자마자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국 최고의 스트릿 댄스 크루를 찾기 위해 만든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 현재 참가하고 있는 댄스팀은 YGX, 웨이비, 원트, 프라우드먼, 라치카, 코카앤버터, 훅, 홀리뱅이라고 하네요. 댄스 크루 모두 색다른 매력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시작하면서 한국에 댄스팀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는 반응이 많은데요. 더욱 큰 사랑을 받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댄서 제트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