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정찬이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에 나오면서 육아 이야기를 한다고 합니다. 이혼 후 자녀들을 혼자 키우며 솔로 육아를 한다고 하네요. 벌써 친딸이 초등학생이라고 합니다. 그럼 탤런트 정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95년 MBC 특채 탤런트가 되면서 배우 데뷔를 하였고 다양한 작품에 나왔습니다. 지금까지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활약을 한다고 하네요.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1996년에는 SBS 연기대상 인기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돋보이는데 태권도 공인 3단 자격증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정찬, 1971년 2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0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이며 키 178cm, 몸무게 75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자녀 딸 1명,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서울연희초등학교, 서대문중학교, 명지고등학교, 경운대학교 무도학과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더하기이엔티, 군대는 공군으로 전역을 했습니다.

 

연예계에 유명한 밀리터리 덕후로 전문가 이상의 실탄사격 실력을 가졌다고 합니다. 다양한 밀리터리 지식으로 웹 예능 프로그램 '방탄조끼단'에 나왔습니다. 태상호 종군 기자와 함께 몽골에서 촬영을 했고 영상 조회수는 100만 뷰를 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밀리터리를 좋아하게 된 계기는 과거 중학교 1학년 시절 아버지 직업이 경찰이라서 자연스럽게 총마니아가 되었으며 미 총기협회 교관 자격증이 있다고 합니다.

 

 2012년 1월 결혼식을 올렸고 아내와 나이차이 7살 차이라고 합니다. 2015년 11월 이혼 소식을 전했으며 전부인 분과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라고 하네요. 자녀는 현재 정찬이 키우고 있는데 딸은 초등학교 3학년, 아들은 초등학교 2학년으로 많이 컸다고 합니다. 그리고 재혼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여자친구 유무도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럼 배우 정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