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재인 프로필 나이 직업 재산 인스타 결혼

코스메틱 ceo 김재인은 예능 프로그램 '리더의 연애'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모델 문수인과 데이트에서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다른 소개팅남 이대형, 김요한, 류근지, 민준기 등과는 어떤 데이트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리더의 연예 김재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재인 프로필 본명 김재인, 1991년생으로 나이 33살이며 키 166cm이라고 하네요. 혈액형, 학력, 몸무게, 고향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는 없는 것 같네요. 이상형은 운동을 좋아하고 패션 센스가 좋고 키 182cm이상이고 외국어를 잘 하고 비율이 좋은 남자라고 합니다. 배우 '유아인' 같은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현재 직업은 코스매틱 브랜드 CEO로 '전나래'와 공동대표라고 합니다. 연매출 50억이며 140평 규모의 사무실을 운영한다고 하는데요. 살고 있는 집도 강남 100평대 럭셔리 아파트라고 합니다. 예능 '리더의 연애'에서 집 공개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어린 시절 뷰티와 케어에 관심이 많았으며 그래서 더 큰 세상을 경험하기 위해 미국 어학연수를 다녀왔다고 합니다.

 

근황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뛰어난 몸매, 깨끗한 피부, 아름다운 동안 얼굴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그리고 평소 좋아하는 것은 필라테스, 레이싱, 승마, 골프, 드라이브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화장품 브랜드 사업가 김재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리더의 연애 이서진 프로필 나이 인스타 과거 성형 집안 부모님 학력 직업 연예

이서진은 예능 프로그램 '리더의 연애'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미인대회 한국 대표 출신으로 아름다운 비주얼을 가진 커리어우먼이라고 합니다. 리더의 연애에서 강지섭, 문수인,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