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리 유튜버 승우아빠가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나와 개그우먼 '이영자'와 만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요리 컬래버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찐경규'에도 나와 개그맨 '이경규'와 분식 대결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튜버 승우아빠의 리즈, 탈모, 수익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셰프 활동을 하다가 지금은 요리 유튜버라고 합니다. 한국계 캐나다인으로 과거 고등학교 시절 유학을 통해 대학교 때 온가족이 이민을 갔고 캐나다 영주권을 취득했습니다. 이후 요리사 '에드워드 권' 사단에서 셰프 일을 했고 요리 경력만 16년이라고 하네요. 2018년부터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였고 2020년 10월 21일 유튜브 채널 '승우아빠' 구독자 100만명을 달성했습니다. 지금은 유튜브 채널 승우아빠, 승우아빠 일상채널, 승우아빠 이상채널을 운영한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목진화, 국적 캐나다, 1985년 5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강릉시 포남동이며 학력은 강릉초등학교, 강릉관동중학교, 강릉고등학교 중퇴, 워털루 대학교 컴퓨터공학과 입학 취소, 조지 브라운 컬리지 요리학과, 세종사이버대학교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부인, 자녀 아들 목승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키 173cm, 몸무게 80kg이며 소속 샌드박스라고 합니다. 군대는 이민을 가서 현재 캐나다 국적이라 가지 않았다고 하네요. 수입, 수익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과거 요리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을 보고 요리를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워털루 공대 근처 카페테리아에서 일을 했고 이후 요리 전문학교를 다녔다고 합니다. 이후 유명 쉐프 에드워드 권 밑에서 일을 하였고 외국계 식품 기업 부서에서 근무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잘생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결혼을 한 기혼으로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를 알아봤습니다. 승우아빠는 과거 셰프 에드워드 권 밑에서 일할 당시 노조위원장이었으며 아내는 본사 직원이었다고 합니다. 그때 아내와 항상 마찰이 있었고 아내는 본부장에게 전화를 걸어 목진화 때문에 일을 못 해 먹겠다며 사직서를 쓴 적도 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두 사람은 이후 연인 사이가 되어 2년 동안 비밀 열애를 했다고 합니다. 그럼 쉐프 겸 크리에이티브 승우아빠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