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구 김인혁 선수는 기사가 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자신의 SNS에 수년간 들었던 오해들 때문에 지친다며 악플을 그만해달라며 글을 올렸다고 합니다 . 남자도 안 좋아하고 메이크업도 안 한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구선수 김인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대전 삼성화재 블루팡스 배구 선수로 포지션 레프트입니다. 대학교 시절 뛰어난 배구 실력으로 에이스였고 2017-2018 시즌 신인 드래프트를 통해 수원 한국전력 빅스톰에 지명이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팀에서 맹활약을 했고 수비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지만 훈련 도중 왼손을 다쳐 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0년에는 대전 삼성화재 블루팡스에 이적하였고 최근 멋진 경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프로필 본명 김인혁, 1995년 7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이네요. 고향은 경상남도 김해시이며 키 192cm, 몸무게 83kg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화정초등학교, 진주동명중학교, 진주동명고등학교, 경남과학기술대학교이며 군대는 미필이라고 하네요. 소속팀 대전 삼성화제 블루팡스 배구단 레프트로 2017년 수원 한국전력 빅스톰 입단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경력은 대전 삼성화제 블루팡스 배구단, 수원 한국전력 빅스톰, 제29회 타이베이 하계 유니버시아드 대한민국 남자 배구 국가대표, 제5회 아시아배구연맹컵 한국 남자 배구 국가대표 등이 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로 그 당시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지금도 잘생긴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으며 성형 수술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화장을 했다는 오해를 많이 받고 있는데요. 자신은 화장 한 번도 한적 없다며 마스카라도 안했고 눈화장도 안했고 로션, 스킨만 발랐다고 합니다. 그리고 김인혁 과거 친구 안용제 선수를 보고 배구를 자연스럽게 접하게 되었고 배구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배구선수 김인혁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