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누리리

 

배누리

 

배누리는 1993년 2월 4일생으로 만으로 25살이며 경기도 안양시 출생이예요.

 키는 166cm이며 학교는 동안고등학교를 졸업 후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예요. 소속사는 키이스트예요.

 배누리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드라마는 2010년 E채널 목요드라마 앙심정 명월 역으로 데뷔했어요~

 

 

요즘 '인형의 집' 드라마 꽃님 역을 맡아 기억상실증에 걸린 연기를 잘 하고 있어요.

 드라마 후반에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 같아요~

 주인공 사이에 꼭 있어야 할 역할이라 많은 기대가 되네요~

 

 

드라마 '하백의 신부'에서는 신자야 역으로 출연했으며

 '캐리어를 끄는 여자'에서는 오안나역을 맡았어요.

 제일 유명한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진실역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줬어요.



 

 

영화에도 출연을 했어요~ 미스터 좀비에서는

 소라역으로 2018년에는 '기억을 만나다'에서 미희역을 맡았어요.

 

 

과거 모습도 지금 모습과 똑같아요~ 졸업사진이 지금 모습이라고 해도 믿을 것 같아요 ㅎ

 

 

사과머리를 한 모습도 귀엽고 잘 어울려요~ ㅎ

 

 

 

 

해품달에 나온 모습이예요~ 단발머리가 순수해보이며 귀여워요~

 

 

무쌍의 큰눈이 매력적이예요~ 눈이 순수해보이고 청순해 보여요~ㅎ

 

 

안경 낀 모습도 발랄하고 귀여운 이미지가 있어요~

 

 

무난히 여러 역할도 잘 소화할것 같아요~ 아직은 잘 알려지진 않았지만 가능성이 기대가 되네요~



 

 

요즘 드라마에서 많이 얼굴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배누리!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배누리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