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쇼호스트 임세영은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나오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쇼호스트로 홈쇼핑에 대해 알려준다고 하네요. 즉석 라이브 판매 쇼도 보여준다고 하여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임세영 쇼호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직업 전 방송 PD 출신 쇼호스트, 유튜버라고 하네요. 20년 상품을 소개하는 쇼호스트로 1초 만에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홈쇼핑계의 유명 스타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가장 많은 매출을 올린 상품은 아웃도어 상품이라고 하는데요. 1분당 1억원 정도를 판매했으며 매출은 일 년에 오천억이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돈이 아니라서 의미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꾸준히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쇼호스트 이민웅,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 홈쇼핑 간판 프로그램 '힛더스타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두 뛰어난 입담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임세영, 1977년 4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이네요. 키 172cm, 몸무게 52kg, 혈액형 AB형이며 학력은 서강대학교 신문방송학과라고 합니다. 가족은 남편, 자녀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 CJ오쇼핑이며 고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쇼쇼TV'를 운영하고 있는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제품 설명, 언박싱, 쇼핑, 패션 등이라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뛰어난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현재 남편, 자녀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동치미'에서는 남편이 엄살이 심하다고 했으며 남편이 색약이라고 했는데요. 그래서 남편 옷에 무슨 색인지 메모를 해주며 도와준다고 합니다.

 

지금은 쇼핑호스트로 활약을 하고 있지만 과거에는 방송 PD였다고 하는데요. 과거 2000년도에 PD로 입사를 했지만 화장도 안 하고 집에 못 들어가는 라이프스타일을 받아드릴 자신이 없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같은 회사에서 쇼호스트로 전향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현재 출연료, 수입, 연봉 정보에 대해서는 출연료가 똑같다고 했습니다. 회사 임원이 아니냐는 질문에는 그런 건 아니지만 회사에서 대우를 잘 해준다고 합니다. 그럼 쇼호스트 임세영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