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경윤은 예능 프로그램 '리더의 연애'에 나오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번에 야구선수 이대형, 배구선수 김요한, 개그맨 이상준과 소개팅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서카소 서경윤에 대한 정보와 과거 모습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카소 현재 직업은 화가 겸 미술사업가로 미술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1년에 500점 이상 작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한 점은 최고가 3천만 원 상당의 작품을 의뢰를 받은 적이 있다고 하네요. 한달 작품 의뢰만 50건이라고 하네요. 수입, 재산에 대한 정보는 없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리더의 연애'에서는 자신이 근무하는 작업실에서 촬영을 했으며 감각있는 일상 공개도 했습니다. 프로필도 알아봤는데요. 본명 서경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입니다. 그러나 나이, 고향, 학력 학교, 키, 몸무게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결혼 유무는 미혼이며 남자친구는 없는 것 같습니다. 능력있는 팝아트 화가로 연예인, 유명 기업인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이상형은 부드럽고 웃을 때 선한 사람이라고 합니다. 예능 '리더의 연애'에서 말하기를 개그맨 '박명수'가 이상형이라 박명수 결혼식 때 울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서카소는 뛰어난 동안 얼굴, 탄탄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작품을 매개체로 자신을 드러내는 일 또한 예술의 한 부분이라고 하는데 자기관리가 대단한 것 같습니다. 성형에 대해서는 아무런 기사가 없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평소 일상 모습과 미술 작품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서경윤의 미술 작품 특징을 알아봤는데요. 작품을 의뢰한 고객들의 차, 강아지, 고양이를 캐릭터화 하여 기념이 되는 작품을 요즘 트렌드에 맞게 작품화 시킨다고 하는데 의미있는 작품이 될 것 같네요. 그럼 서카소 화가 서경윤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