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성동일이 예능 프로 '대회의 희열3'에 나오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그전에는 예능 프로 '바퀴달린집2'에서 뛰어난 요리 실력과 좋은 예능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성동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80년대 중반부터 연극 무대에서 연기 경험을 쌓았다고 합니다. 1991년에는 SBS 1기 공채 탤런트가 되면서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랜 기간 무명 시절을 보냈지만 1998년 '은실이' 에서 양정팔 역할을 맡으면서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지금은 명품 조연으로 많은 작품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한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성동일, 1964년 4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7세 입니다. 고향은 인천시 북구 출생이며 키 177cm, 몸무게 78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서강중학교, 광성고등학교, 유한공업전문대학 기계설계과 졸업이며 가족은 부인 박경혜와 장남 아들 성준, 장녀 딸 성빈, 차녀 성율이 있다고 하네요. 소속사는 서진 E&M으로 1991년 SBS 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2003년 아내 박경혜와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나이차이 14살 차이이며 두 사람은 2002년 울산에서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성동일은 박경혜를 보자마자 여성스러운 모습에 첫 눈에 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성동일은 열흘 동안 울산에서 머물며 아내 박경혜와 매일 데이트를 했습니다. 지금도 가족과 함께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한다고 하네요.

 

자녀는 2006년생 성준, 2008년생 딸 성빈, 막내 2011년생 성율을 낳았습니다. 아버지, 어머니를 닮아 인물이 좋다고 하네요. 특히 성준은 성동일의 리즈 시절, 젊은시절 모습과 비슷하다고 합니다. 빈이, 준이는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 나와 얼굴을 알렸고 큰 인기을 얻었다고 하는데요. 최근 근황을 알아보니 성준은 공부를 열심히 하고 있고 성빈은 발레를 배운다고 하네요. 그럼 배우 성동일의 인스타그램 프로필 자녀 근황 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