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민영은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에 나오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회차에서는 이주휘는 이혜선과 데이트를 하면서 달달한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고민영은 다음주에 선호민이 데이트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환승연애 민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는 이별한 커플들이 모여 사랑을 되짚어보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나가는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요. 고민영은 첫 출연부터 엉뚱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민영의 X 자기소개서에서는 전남자친구에 대해 헤어짐을 후회했던 유일한 남자라고 하며 안타까움을 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남친이 말한 고민영 자기소개서는 고양이를 닮았고 웃는 모습이 예쁘고 웃음이 많다고 했습니다. 주변 사람들도 기분이 좋아지는 밝은 에너지를 가진 사람이라고 하였네요.

 

프로필 본명 고민영, 1997년생으로 나이 25살이며 직업 수능 영어강사라고 합니다. 고향, 학력, 키, 혈액형, 몸무게, 학교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아직 비공개라고 하네요.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수수하면서도 매력적인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고민영의 단발 머리가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긴 머리도 잘 어울리지만 특히 단발 헤어스타일이 더욱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그리고  환승연애에서는 전남친과 다시 만나게 될지 남성 출연자 곽민재, 선호민, 이주휘, 윤정권 중 누구와 새롭게 시작하게 될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럼 환승연애 고민영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