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성연은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에서 훈훈한 매력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간단한 프로필 정보를 공개했고 마음의 변화가 생겼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돌싱글즈 추성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돌싱글즈' 첫 출연부터 스윗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여성 출연자들의 호감을 샀다고 합니다. 추성연은 여성 출연자 배수진, 이아영, 빈하영, 반효정 중 이아영, 배수진이 첫인상이 좋았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2회에서 나이, 직업, 자녀 유무가 공개되자 마음이 변화가 왔다고 하는데요. 마음의 변화는 누구인지 궁금합니다.

 

프로필 본명 추성연, 올해 나이 35살이네요. 직업 한국철도공사에 다니고 있으며 이혼 3년차라고 합니다. 결혼, 이혼 경험이 있지만 자녀는 없다고 하네요. 결혼 생활은 2달만 좋았고 이후에는 아내에 대해 몰랐던 사실을 알게되면서 신뢰가 깨지고 아내를 의심하면서 이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 생활은 9개월, 이혼은 합의 이혼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고향, 키, 몸무게, 학력 학교, 혈액형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비공개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사진을 보니 훈훈한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추선비'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콘텐츠는 주로 등산 브이로그인 것 같은데요. 평소 등산, 여행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돌싱글즈 추성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