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재열 정윤식은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이번에 자녀 유무, 나이, 직업 등 간단한 프로필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럼 오늘은 돌싱글즈 김재열 정윤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윤식 프로필 본명 정윤식, 올해 나이 42살이며 직업은 아웃도어 브랜드 네셔널지오그래픽 디자인 총괄, 기획 총괄과 미식축구 스트릿 용품 총괄 일을 하고 있는 디자이너라고 하네요. 김재열, 정윤식 결혼, 이혼 경험이 있는데요. 정윤식은 이혼 9년차로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전부인과 이혼 사유는 아직 말하지 않았습니다. 결혼 생활은 5~6개월 정도였으며 돌싱글즈에서는 여성출연자 이아영을 첫 인상 선택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고향, 키, 몸무게, 학력 학교, 혈액형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아직은 비공개입니다.

 

김재열 프로필 본명 김재열,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살입니다. 직업은 메디컬 디바이스 쪽에서 프로덕트 매니저, 의료기 매니저이며 이혼 4년차라고 하네요. 혼인신고는 하지 않았고 결혼식만 했다고 합니다. 이혼 사유는 연애 시절에는 싸우지 않았는데 결혼 후 계속 다툼이 있었고 이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 1화에서는 여성 출연자 빈하영, 이아영, 배수진, 반효정 중 배수진을 선택했다고 하네요.

 

김재열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찾아봤으나 지금은 비공개 계정이라고 합니다. 김재열은 전아내와 결혼 기간은 3개월 정도이며 자녀는 없다고 하네요. 이혼 후 이혼한 것에 후회는 없지만 결혼 준비를 할때 헤어졌어야하는 생각이 크다고 했습니다.

 

정윤식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다른 점은 헤어스타일인데 짧은 머리도 잘 어울리네요. 현재는 긴 머리를 하고 있는데 장발 머리도 매력이 넘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근육질 복근, 몸매, 팔뚝을 볼 수 있습니다. 또 가수 정재형 닮은꼴 얼굴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돌싱글즈에 출연 중인 정윤식, 김재열에 대해 알아봤느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